경영노트

"국내 경기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해야"
국내 정치·경제 전반적으로 어수선한 상황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기업 시민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맡은 바 역할에 충실해야 합니다. 모두가 합심하여 국내 경기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랍니다
2017년 4월
'GS 임원모임' 中
"상생과 일자리 창출의 선순환이 일어나야"
최근 우리나라는 저상장으로 인한 청년실업 문제가 큰 이슈가 되고 있어, 새로운 사업발굴과 일자리 창출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GS는 이러한 사회적 소명에 부응하기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를 중심으로 벤처를 육성하고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제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출범한지 채 1년이 되지 않았지만, 가시적 성과도 나오고 있습니다. 성공사례를 모델 삼아 상생과 일자리 창출의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과 관심을 다해야 합니다.
2016년 4월
'GS 임원모임' 中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 위해 고용창출, 사회공헌, 동반성장 실천해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야 합니다. 최근 우리 사회 전반에서 공정사회 및 공생발전에 대한 열망이 매우 높습니다. 우리 GS는 건전한 기업시민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나감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GS가 모두에게 존경 받는 자랑스러운 기업으로 되기 위해서는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기본으로,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사회공헌,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속 실천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또한, 모두가 어려운 때일수록 함께 가자고 따뜻한 손을 먼저 내밀어 주고, 임원 여러분들부터 사회공헌 활동에 솔선해서 참여하는 등 진정성 있는 나눔의 실천에도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 2월
'신임임원 과정'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