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고객이 살아 가는 하루 하루는 중요합니다. 
가벼운 일상에서 미래의 삶의 터전까지 고객 생활 속에서 GS그룹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에너지로서,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편리하게 제공해주는 쇼핑 파트너로서,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주거 공간으로서, 고객 가까이에서 고객의 생활을 성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Brand Vision
고객의 삶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킵니다.
Brand Mission
고객 중심의 진심을 다하는 자세와 앞선 생각으로 고객의 삶에 유익함을 더합니다.
GS Brand Identity System
BI
Brand Slogan
GS 핵심 브랜드 아이디어를 고객의 언어로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브랜드의 대표 메시지입니다.
Core Brand Idea
Key value들을 실천하고 강화하기 위해 모든 활동의 전략적 기준이 되며 visionary goal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의 존재 이유이자 브랜드의 핵심 결정체입니다.
Key Value
GS 브랜드의 강점을 강화하고 차별화 할 수 있는 가치지향적 모습의 TO-BE를 위해 강화하고 실천해야 할 가치입니다.
내실 있는(Solid)
GS는 열린 사고 방식으로 시장을 앞서 내다보고, 이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누구보다 먼저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그룹입니다.
유익한(Beneficial)
GS는 외형보다는 실리를 중시하는 질적 성장을 추구하며 효율적인 경영을 지향하는 견실한 대한민국 대표 그룹입니다.
진심을 다하는(Sincere)
GS의 보유 능력 및 제공가치는 고객 혜택을 먼저 생각하고,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이롭게 하는 능력입니다.
앞서가는(Advanced)
GS는 원칙을 중시하는 바르고 정직한 그룹으로 고객을 먼저 배려하고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가식 없이 진심을 다해 제공하는 그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