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내일을 준비하는 긴 안목으로 꿈과 희망의 씨앗을 키워나가겠습니다. GS 회장 허창수
GS는 지난 반세기 동안 LG와의 동반자 관계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2005년 3월 에너지, 유통, 건설∙서비스 중심의 기업으로 출범하였으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선 글로벌 기업을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GS는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밝고 힘찬 내일로 나아가는 기업, 고객의 새로운 생활과 삶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사명으로 하는 생활 속의 파트너로, 임직원에게는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보람된 일터로, 사회에서는 투명한 경영과 탁월한 성과로 인정받는 기업시민으로, 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는 신뢰 받는 기업, 고객과는 진심어린 소통, 인재를 중시하는 사람 중심 경영을 통하여 최고의 주주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더불어, 고객의 생활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미래를 보다 윤택하게 만드는 기업으로서 최고로 인정받는 GS, 사랑과 신뢰의 대표브랜드 GS, 모두가 선망하는 Value No.1 GS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시대를 이끌어가는 창조적 경영으로 우리 모두의 삶을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GS는 환경가치를 중요시하여 안락하고 편안한 생활환경을 만들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믿음으로 고객과 함께 더욱 크게 성장하는 GS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