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념 및 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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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이념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
비      전
"모두가 선망하는 Value No.1 GS"
경영목표
재계 Top5 위상 확보, 미래 성장엔진 확보, 기업선호도 1위 달성
공유가치
고객 만족, 생활가치 향상, 보람, 존경과 배려, 열정과 활력
경영이념 및 비전
GS의 경영이념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로 정하고 있습니다.
GS의 비전은 지속적인 가치성장, 존경 받는 신뢰경영 글로벌 컴퍼니로의 도약을 통해 누구나 선망하고 모든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 받는 가치 선도기업을 지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는 지속적인 성장에 필요한 조직역량과 경영능력을 확보해 시장에서 높은 프리미엄을 인정받고 성장과 이익이 균형 잡힌 탁월한 사업성과를 창출함으로써 기업가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계열사는 해당 산업 내 확고부동한 1위 기업으로 자리잡겠다는 뜻입니다. 이와 함께 GS는 지속적 성장을 위한 역량 확보를 위해 시장 및 고객을 지향하고 창의성과 도전정신에 중점을 두는 유연한 조직문화를 지향해 나갈 계획입니다.
경영목표
재계 TOP 5 위상확보, 미래 성장엔진 확보, 기업 선호도 1위 달성
GS는 비전 달성을 위한 1단계 중장기 목표를 재계 톱 5위의 위상 확보, 미래 성장엔진 확보, 기업선호도 1위 달성 등을 설정했습니다. 우선 재계 톱 5위의 위상 확보를 위해 이익 중심의 질적 성장에 주력하고, 지속적인 잠재 성장성 확보를 위해 시너지 창출을 위한 성장기반을 확보하고, 신사업 발굴과 글로벌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고객과 사회로부터 가장 사랑 받고 존경 받는 기업시민이 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는 점을 감안해 최고의 기업 이미지와 취업 희망 1위 기업으로 올라서 선호도 1위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공유가치
고객만족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GS가 추구하는 제 1의 가치이며, GS의 궁극적인 사명이자 존재 이유이다.
존경과 배려
존경과 배려(Respect)
이해관계자 모두에 대한 배려와 상호존중의 정신으로 서로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관계를 구축한다. 투명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시민이 된다.
생활가치 향상
생활가치 향상(Life Solution)
고객의 생활에 편리함(Convenience),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을 더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가치 향상의 리더가 된다.
열정과 활력
열정과 활력(Passion & Energy)
창조적사고, 꿈에대한 도전, 탁월한 성과를 추구하는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한다.
보람
보람(Rewarding Workplace)
스스로 만족하고 자부심이 있는 구성원만이 진심 어린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다. 구성원들이 즐겁게 일하고, 일을 통해 자신과 회사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