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기

GS소개

  • 에너지·발전 부문

    친환경 연료와 전력을 생산하는
    GS의 기술 혁신이 친환경 미래 세상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 GS에너지
    • GS칼텍스
    • GS EPS
    • GS E&R
  • 리테일·서비스 부문

    전국에 뻗어있는 편의점 네트워크와
    온라인 커넥트 역량을 통해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GS리테일
    • GS스포츠
  • 건설·인프라 부문

    Xi 아파트를 통해 생활공간을 혁신하며
    플랜트 건설, 친환경 자원 개발로 나아갑니다.

    • GS건설
    • GS글로벌

GS그룹은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경험을 창조합니다

  • 고객만족

    GS가 추구하는 제 1의 가치이며,
    GS의 궁극적인 사명이자 존재 이유입니다.

  • 존경과 배려

    이해관계자 모두에 대한 배려와 상호존중의 정신으로 서로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관계를 구축합니다. 투명 경영을 실천
    하고 사회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시민이 되겠습니다.

  • 생활가치 향상

    고객의 생활에 편리함(Convenience),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을 더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가치 향상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 열정과 활력

    창조적 사고, 꿈에 대한 도전, 탁월한 성과를 추구하는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합니다.

  • 보람

    스스로 만족하고 자부심이 있는 구성원
    만이 진심 어린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
    킬 수 있습니다. 구성원들이 즐겁게 일하
    고, 일을 통해 자신과 회사의 꿈을 실현
    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합니다.

한 눈에 보는 GS그룹

  • 61Billion 총 자산 (USD)
  • 44Billion 판매량 (USD)
  • 36,000 고용 인원 수
  • 32개국 진출 국가
  • 67 계열사

사회의 니즈를 찾는 것이 곧
비즈니스이고,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것이
경영입니다.

  •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GS는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 이제 GS는 지금까지의 성과를 발판 삼아 디지털 역량 강화와 친환경 경영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것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GS그룹 회장 허태수

GS가 걸어온 길

  • 2020년~현재

    제 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도전

    디지털 역량 강화와 친환경 경영을
    통한 지속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2012년~2019년

    100년 기업을 향한
    성장 전략 모색

    변화와 혁신을 토대로 미래를 위한
    성장 전략을 모색하였습니다.

  • 2009년~2011년

    글로벌 경제위기 극복
    위한 선택과 집중

    공격경영·현장경영으로 불황을 극복
    하는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 2004년~2008년

    그룹 출범과 선진지주
    회사 체제 정립

    LG그룹과 아름다운 동행에서 아름다운
    이별로 GS가 출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