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소개
산업을 움직이는
-
에너지·발전 부문
친환경 연료와 전력을 생산하는
GS의 기술 혁신이 친환경 미래 세상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GS에너지
- GS칼텍스
- GS EPS
- GS E&R
-
리테일·서비스 부문
전국에 뻗어있는 편의점 네트워크와
온라인 커넥트 역량을 통해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GS리테일
- GS스포츠
-
건설·인프라 부문
Xi 아파트를 통해 생활공간을 혁신하며
플랜트 건설, 친환경 자원 개발로 나아갑니다.- GS건설
- GS글로벌
GS그룹은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합니다
-
고객만족
GS가 추구하는 제 1의 가치이며,
GS의 궁극적인 사명이자 존재 이유입니다. -
존경과 배려
이해관계자 모두에 대한 배려와 상호존중의 정신으로 서로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관계를 구축합니다. 투명 경영을 실천
하고 사회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시민이 되겠습니다. -
생활가치 향상
고객의 생활에 편리함(Convenience),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을 더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가치 향상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
열정과 활력
창조적 사고, 꿈에 대한 도전, 탁월한 성과를 추구하는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합니다.
-
보람
스스로 만족하고 자부심이 있는 구성원
만이 진심 어린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
킬 수 있습니다. 구성원들이 즐겁게 일하
고, 일을 통해 자신과 회사의 꿈을 실현
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합니다.
한 눈에 보는 GS그룹
- 81.8조원 총 자산
- 94.1조원 매출
- 36,000명 고용 인원 수
- 33개국 진출 국가
- 95개 계열사
사회의 니즈를 찾는 것이 곧
비즈니스이고,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것이
경영입니다.
GS그룹 회장 허태수
GS가 걸어온 길
-
2020년~현재
제 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도전디지털 역량 강화와 친환경 경영을
통한 지속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2012년~2019년
100년 기업을 향한
성장 전략 모색변화와 혁신을 토대로 미래를 위한
성장 전략을 모색하였습니다. -
2009년~2011년
글로벌 경제위기 극복
위한 선택과 집중공격경영·현장경영으로 불황을 극복
하는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
2004년~2008년
그룹 출범과 선진지주
회사 체제 정립LG그룹과 아름다운 동행에서 아름다운
이별로 GS가 출범하였습니다.